고객문의

뒤로가기
제목

[FAQ] A/S 접수 문의 및 신청방법?

작성자 바이맘(ip:)

작성일 2017-06-28 09:58:06

조회 81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. A/S 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전제품의 무상보증기한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입니다.

1년 이후의 A/S 요청시 수선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하단 A/S 유의사항을 참조해주세요

A/S 접수문의: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 or 고객문의 게시판

고객문의 게시판 (A/S 문의) 을 통하여

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 요청부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기재하시면

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
1년 이내 무상A/S 기간내에는 왕복 배송비 7000원이 발생할수 있습니다.

*참고사항*

1. A/S 불가능항목: 써머넷 모기망 찢어짐, 폴대휘어짐 등

(-> 메뉴-악세서리-폴대만 별도 구매가능합니다)

2. A/S 대상이 아닌 항목: 올풀림, 폴대간 간섭의 미세한 기스 등

3. A/S 가능항목: 지붕끈 떨어짐, 지퍼고장, 폴대캡 구멍 등 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처리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
 

리뷰작성

{$*img_product_tiny_image}

{$*display_product_new_icon} {$*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} {$*display_product_soldout_icon} {$*display_product_stock_icon}

{$*product_name}

{$*product_price} {$*product_tax_type_text}

리뷰
{$*product_review_count}
평점
{$*product_rating}

다른 상품 선택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{$*csrf}

글자수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
SNS로 퍼가기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
처리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
 

리뷰작성

{$*img_product_tiny_image}

{$*display_product_new_icon} {$*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} {$*display_product_soldout_icon} {$*display_product_stock_icon}

{$*product_name}

{$*product_price} {$*product_tax_type_text}

리뷰
{$*product_review_count}
평점
{$*product_rating}

다른 상품 선택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  • {$*img_url}
  • {$*img_url}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{$*csrf}

글자수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
SNS로 퍼가기